청개구리는 수익이다!
 
 
  • 대표에게바란다
 
국내유일 체계적인 맞춤형 시스템
10년간의 역사와 노하우
국내유일 실제이용후기 공개
압도적인 회원수를 보유한 청개구리
고객성향에 맞는 맞춤서비스 제공!
   
 
 
遺덈쭔젒닔븯湲
   
자주하는 질문   ①계정관련②메신저③무료체험④결제문의⑤상품문의⑥시스템 장애 및 오류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마일리지는 회원가입 시에 가입금 대신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2.  마일리지는 서비스 기간 연장 시 추가금액 대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마일리지는 서비스 재 가입 시 납부 금액대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저희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회원님의 명의로 된 휴대폰을 통해 인증을 받아 본인 확인을 진행합니다.

 

 

해외에서 한국 통신사,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 해당 국가에서 Google Play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VIP가입을 했는데 메신저 접속이 되지 않아요.

메신저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는 두 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 체험반 이용 시 자동로그인 설정해놓았을 경우

 

 

기존 체험반 서버의 정보로 접속을 하기 때문에, 로그아웃을 하신 다음에 다시

로그인을 하신다면 불편 없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2. PC 메신저와 휴대폰 메신저를 동시에 접속한 경우

 

 

PC 메신저에 접속이 되어 있는 경우, 휴대폰 메신저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대로 휴대폰 메신저에 접속이 되어 있을 때, PC메신저로 접속을 하셔도 속이 되지 않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휴대폰 혹은 PC 하나만접속을 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접속이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센터(1522-288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아요.

 

 1. 휴대폰 인증 방법

 

 

 

  ① 기본정보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휴대번호 [인증번호 전송]을 클릭합니다. 

 


 

 


 
 

 

  ② SMS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휴대폰 번호를 기입한 아래의 반칸에 입력후,
 [인증번호전송
]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신저 및 방송 입장권한이 없다고 나옵니다.

 

 

 

 

메신저는 청개구리투자클럽[www.frogstock.co.kr]가입하신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며회사 측에서 사용수락을 허용해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결제가 확인 되는대로 SMS통해 이용 확인이 가능하며, 회원님의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만약 결제를 했으나 결제 이후, 담당자에게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22-2888)전화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화벽이나 시스템 부분에 있어서 문제 발생 시 원격제어를 통해서 해결 해 드리고 있으니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품들이 있죠?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아래와 같은 3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VIP서비스는 자금 규모가 갖춰져있고, 세심한 관리와 함께 조금 더 안정적인 리스크 관리를 원하는 고객님께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스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받고, 전담 리스크관리를 통해 주식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종합자산관리가 함께 이뤄지기에, 리스크관리를 통해 자산을 지키고, 투자를 통해 자산을 증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VVIP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스마트웍'을 통해 스마트한 종목 추천 시스템을 경험하십시오.

스마트웍은  VIP회원의 투자성향, 투자목적 및 목적자금 등을 파악한 뒤, 리스크 감수 능력을 판단하여 맞춤 종목을 추천하고 위험률을 조절하는 지능형 시스템입니다. 시장에 충격이 가해지면, 보유종목들의 수익선 및 손절선 관리를 통해 VIP회원이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는 구조로 설계하였습니다.


청개구리 투자클럽의 10년 노하우와 투자기법이 녹아있는 스마트웍 시스템으로 투자의 품격을 선사합니다. VIP회원을 위한 스마트 자동추천 시스템과 함께 전문가의 운용에 따라 맞춤형 추천 종목을 제공하며, 최적의 매매타이밍 또한 누리실 수 있습니다.

 

【VIP 종합형 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수많은 개인투자자는 다양한 투자환경 속에서서 투자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청개구리는 단순히 주식 종목에 대한 매매신호만을 알림으로써 수익을 도모하지 않습니다. 각 투자자의 투자환경을 생각하고 연구함으로써 각 투자자의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주식정보 서비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종목 발굴,기업 조사 등 꼭 필요하지만 시간을 들이기 힘든 개인 투자자의 투자환경을 고려해 가장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문자서비스를 통해 개인 투자자에게 최적화된 종목으로 대응해 드리기 때문에 여유있는 매매와 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업무에 충실하면서 주식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무이자 할부는 가능한가요?

 

 

 

 

무이자는 3개월, 6개월, 12개월로 가능 합니다

 

 

결제 및 할부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어려움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1522-2888)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죠?

 

 

※ 무통장입금 계좌 안내 ※

 

 

  - 국민은행 / 851401-00-007112 / 예금주: ()청개구리투자클럽

 

  - 국민은행 / 851401-00-007084 / 예금주: ()청개구리투자클럽

 

  - 국민은행 / 851401-00-007378 / 예금주: ()청개구리투자클럽

 

 

 

 

 

무통장 입금 후,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만약에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22-2888)로 연락 바랍니다.

VIP회원으로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결제는 어떻게 하죠?

 

결제 방법으로는 무통장입금카드결제, ARS카드결제가 있습니다.

 

 

 

 

1. 무통장입금 계좌 안내

 

 

   국민은행 / 851401-00-007112 / 예금주: ()청개구리투자클럽

 

  국민은행 / 851401-00-007084 / 예금주:  ()청개구리투자클럽

 

  국민은행 / 851401-00-007378 / 예금주: ()청개구리투자클럽

 

 

 

 

 

2. 카드결제하는 방법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 중앙에 있는 [VIP가입안내]를 클릭합니다.

 

 
 

 

 

 

 

가입하려고 하시는 서비스와 기간을 선택하여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④ 결제수단선택에서 [카드결제]에 체크 -> [약관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동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 [다음단계]를 클릭합니다.

 


 

 

 

 

 결제할 카드사를 선택하신 후, [다음단계]를 클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3. ARS 카드 결제하는 방법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 중앙에 있는 [VIP가입안내]를 클릭합니다.

 

 


 
 
 
 

가입하려고 하시는 서비스와 기간을 선택하여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④ 결제수단선택에서 [ARS카드결제]에 체크 -> 회원님의 휴대폰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입력 -> [약관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ARS 결제 전화번호] 확인 후 전화(등록하신 휴대폰으로 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ARS 안내 멘트에 따라 결제 진행을 합니다.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할부여부선택] -> 결제 내용 확인 및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신 고객님은 고객센터(☎ 1522-2888)로 연락 바랍니다.※


 
 
 
무료체험 신청을 했는데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는거죠?

 
 
 
 

 

무료체험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하신 날 기준으로 차주 월요일부터 무료체험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1. 배너를 이용한 방법

 

 

 

①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② 홈페이지 메인 오른쪽 배너에 있는

    [VIP 체험신청] 을 클릭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기본정보와 회원님의 투자정보를 입력하신후

   ​ -> [체험신청하기] 클릭합니다.

 

 

 

 

 

 
  

2.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이용하는 방법

 

 

 

①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VIP체험신청]을 클릭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기본정보와 회원님의 투자정보를 입력하신후

   ​ -> [체험신청하기] 클릭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신청을 완료하셨다면, 대기시간 3일 후에 담당자가 회원님께 연락하여 무료체험 진행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메신저 설치는 어떻게 하죠?

 

 

 

1. 메신저 설치 접속 방법

 

 

 

①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증권가찌라시] [노다지]를 클릭합니다.

 

 

 



 

 

 

[노다지 메신저 다운받기]를 클릭합니다.

 


 

 

 【노다지 메신저 다운받기】

 

 

 

 

 

 

 

 

2. 메신저 설치 방법

 

 

설치 프로그램 실행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③ 저장경로 선택 후, [설치시]을 클릭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 클릭합니다.

 

 

 

 

 

[]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탈퇴는 어떻게 하죠?

1. 회원가입 탈퇴하는 방법

 

 

 

 

①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②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란에서 로그인 합니다.

 

 

 


 

 

③ 로그인 후,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과 메인 페이지 중앙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④ 회원정보에서 [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내 정보 관리]에서 [탈퇴하기]를 클릭합니다.

 

  

 





 

 

 

⑥ 비밀번호 및 탈퇴사유 기입, [확인]을 클릭합니다.

 

 

 


아이디하고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①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②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상단 중앙에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1.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회원님의 [이름], [이메일], [휴대폰]을 입력하신 후, [아이디찾기]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회원님의 [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을 입력하신 후,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싶어요

①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②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란에서 로그인 합니다.

 

 

 



 

 

 

③ 로그인 후,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과 메인 페이지 중앙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④ 회원정보에서 [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내 정보 관리]에서 변경하려는 정보를 기입한 후, [정보수정]클릭합니다.

 

 

 





메신저 이용은 어떻게 하는거죠?

 

 

 

청개구리 직장인 전용 주식정보 메신저 ‘노다지’ 는 사무직 직장인들을 위해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서청개구리 전문가팀이 준비한 주식 정 보 및 VIP 서비스를 컴퓨터 및 스마트폰(아이폰 제외)만 있다면 어디 서든 유용하게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1. 메신저를 설치하신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 메신저를 다운받아 회원님 PC에 설치하신 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시 항목을 빠짐없이 입력 해 주셔야 전문가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회원님이 배정 받은 서버로 접속을 하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회원가입 시 작성한 회원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② 회원님이 배정받은 서버로 접속합니다.

 

 


 
 

 

③ 위의 과정을 모두 완료하신 후,

   서버로 접속 하시면 채팅창이 실행 되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메신저를 시작합니다.

 

 

① 실시간 종목 추천 및 대응, 케어

 

실시간 시장상황 분석 및 브리핑, 방향성 제시

 

적응, 실행, 효율 -> 개인담당자 지속적인 피드백

 

단기 추천주로 인한 수익

 

개인 보유종목 분석 -> 수익 극대화, 손실 최소화 (대응 방향성 제시)

 

심리 케어를 통한  참 된 주식 투자 개념 확립

 

지속적인 투자로 인한 기대 수익률 예측.

 


 

 

   【메신저 설치하러 가기】

메신저 접속이 되지 않아요.

메신저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 [www.frogstock.co.kr] 가입해주셔야만 로그인이 가능하며회사 측에서 사용수락을 허용해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회사측에서 사용수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메신저 접속이 되지 않는 부분에서 는 다음 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V3백신프로그램 실시간 감시로 인해 접속이 불가한 경우
 
 
 

V3 백신프로그램(V3 Life) 업데이트 과정에서 공교롭게도 저희 VIP 메신저 프로그램 중 일부 파일과 충돌이 일어나는 업데이트가 진행됨에 따라서 V3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컴퓨터에선 저희 VIP 메신저가 정상 작동 되지 않았음이 확인 되었습니다

 

 

VIP 메신저 오류 해결방법으로는 V3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시는 PC에서 삭제 해주시거나실시간 감시기능 중지 및 메신저 이용 시엔 V3 백신 프로그램을 종료 후에 메신저를 다시 실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제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님들은 고객센터(1522-2888)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센터 [원격제어요청] 을 통해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원격제어 요청하러 가기】

 

 

 

 

2. PC에 보안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청개구리투자클럽 메신저미스리 메신저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포트로 접속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미스리 메신저 사용 중 회원님께서는 메신저를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습니다간혹 회사 내에서 보안시스템으로 포트를 막아둔 경우 메신저를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 1522-2888)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 메신저 내에서 오류가 걸리거나 자주 접속이 끊기는 경우

 

 

 

상당수 많은 회원님들께서 접속하시기 때문에 오류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메신저 접속이 지체되는 현상이 자주 발생할 경우에는 메신저를 껐다가 다시 실행시키면 지체되는 부분이 해결됩니다. 접속이 자주 끊기는 경우에는 무선으로 인터넷으로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인터넷 회선 불량으로 접속이 어려운 경우에 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위의 경우 유선으로 인터넷 회선을 교체 해주시거나 인터넷 회사를 통한 A/S 를 진행 받으셔야 합니다.

 

 

 

 
어떤 상품들이 있죠?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아래와 같은 3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VIP서비스는 자금 규모가 갖춰져있고, 세심한 관리와 함께 조금 더 안정적인 리스크 관리를 원하는 고객님께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스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받고, 전담 리스크관리를 통해 주식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종합자산관리가 함께 이뤄지기에, 리스크관리를 통해 자산을 지키고, 투자를 통해 자산을 증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VVIP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스마트웍'을 통해 스마트한 종목 추천 시스템을 경험하십시오.

스마트웍은  VIP회원의 투자성향, 투자목적 및 목적자금 등을 파악한 뒤, 리스크 감수 능력을 판단하여 맞춤 종목을 추천하고 위험률을 조절하는 지능형 시스템입니다. 시장에 충격이 가해지면, 보유종목들의 수익선 및 손절선 관리를 통해 VIP회원이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는 구조로 설계하였습니다.


청개구리 투자클럽의 10년 노하우와 투자기법이 녹아있는 스마트웍 시스템으로 투자의 품격을 선사합니다. VIP회원을 위한 스마트 자동추천 시스템과 함께 전문가의 운용에 따라 맞춤형 추천 종목을 제공하며, 최적의 매매타이밍 또한 누리실 수 있습니다.

 

【VIP 종합형 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수많은 개인투자자는 다양한 투자환경 속에서서 투자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청개구리는 단순히 주식 종목에 대한 매매신호만을 알림으로써 수익을 도모하지 않습니다. 각 투자자의 투자환경을 생각하고 연구함으로써 각 투자자의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주식정보 서비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종목 발굴,기업 조사 등 꼭 필요하지만 시간을 들이기 힘든 개인 투자자의 투자환경을 고려해 가장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문자서비스를 통해 개인 투자자에게 최적화된 종목으로 대응해 드리기 때문에 여유있는 매매와 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업무에 충실하면서 주식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무료체험 신청을 했는데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는거죠?

 
 
 
 

 

무료체험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하신 날 기준으로 차주 월요일부터 무료체험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메신저 설치는 어떻게 하죠?

 

 

 

1. 메신저 설치 접속 방법

 

 

 

①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www.frogstock.co.kr] 접속합니다.

 

[증권가찌라시] [노다지]를 클릭합니다.

 

 

 



 

 

 

[노다지 메신저 다운받기]를 클릭합니다.

 


 

 

 【노다지 메신저 다운받기】

 

 

 

 

 

 

 

 

2. 메신저 설치 방법